정보/맛따라, 식후경

강남역 강남불백

스뭇 2015. 12. 9. 20:00
반응형



강남역에 위치한 강남 불백,

술먹으러 가기전에 잠시 들려서 배 채우러 간 곳인데, 의외로 잘 알려진 음식점 중 하나라 놀랬음


그런데 음식점 이름이 정말로 강남불백 입니다.

줄임말인줄 알았는뎈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찾아가는길이야.. 요즘은 다들 지도 보면 잘 찾아가시죠??

가는길은 패스









강남불백 메뉴판



반찬


그리고 여기에 계란 후라이 도 나와요




강남불백 우삼겹정식 2인분 인데,

살짝 짭짜름 한게 밥이랑 같이 먹으면 괜찮더라구요


쌈도 있으니 쌈하고도 같이 드시면 괜찮습니다.






특이하게 강남불백에서 밥이 옛~ 날식 도시락통, 흔히말하는 벤또통 에 나오기 때문에


밥 흔들고, 불백 넣고, 계란후라이 넣은 다음 흔들어 먹으면 꿀맛

정말 한 그릇 뚝딱







<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이용권을 제공받았지만, 본 포스팅은 네이버에 작성했고,

아 몰라, 이 블로그에선 그런거 신경 안써요, 그냥 먹방한거 저장용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