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맛따라, 식후경

명동 일본 가정식요리 , 가정식 돈돈

스뭇 2015. 12. 9. 14:23
반응형




명동에 위치한 일본 가정식 요리집  돈돈 이다.

처음에 일본 가정식이라 길래 


가츠돈 먹으러 가야지!!!!! 하고 갔다가 메뉴가 많아서  결정장애 걸릴뻔 했다.














메인메뉴 라고 할 수있는 가정식 메뉴 18가지, 돈부리 메뉴 4가지, 라멘 2가지..

그리고 사이드 메뉴까지 한다면 으아으아으아아아ㅏ....................아아아아ㅏㅏㅏㅏ앙ㅇㅇ아ㅏ 


많다


그냥 많다





개인적으로 약간 아쉬운게 있다면,

메뉴판을   한국, 영어, 중문,  으로 나눠 놓으면 좋지 않았을까?  싶다.


일단 명동이니까, 내국인보다는 외국인이 간간히 올테니 말이다.


실제로 건너편에 앉아있던 외국인들이 주문하는데 큰 어려움을 겪더라






내부 구조도 깔끔하게 나무 구조로 되어 있다.

테이블 수는 꽤 많은편, 하지만 점심, 저녁 타이밍이 되면 사람들이 물 밀듯이 쏟아져 들어온다


5시에 갔으니 다행이지 , 밥 먹고 나올때는 1~2 테이블 빼고 꽉찬듯




삿포로는 갈 수가 없지만 삿포로식 라멘은 먹을 수 있으니 라멘을 주문

(이게 뭔 논리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기 하나만 더 올려주지 힁 ㅠ






그리고 다른 메뉴 하나는 연어회 정식, 연어사시미 정식이라고도 불리겠지만, 

일단 메뉴상으로는 연어회 정식


다양한 반찬들도 매우 보기 좋다


공기가 두개 보이는데, 왼쪽은 밥, 오른쪽은 미소장국





특히 계란말이.

요즘 일본식 계란말이가 왜 그리 맛나는지 모르겠음



연어도 단순 연어 회만 나오는게 아니라, 뱃살과 등살? 쪽으로 

두가지 부위로 나옴






우아ㅣ우아우아아아아아아아  나 이거 완전 좋아

명란젓 짱짱 


저만큼 있으면 밥 한공기를 뚞딱




연어회를 간장에 살짝 찍어 먹어도 되고,




아래사진처럼  초밥으로 만들어서 먹어도 맛남








명동에서 일본 가정식을 먹는다는게 살짝 색다른 기분이었음

원체 외국인들이 많이오는 장소라 그런지, 은연중에 한국식 식당밖에 안보여가지고....




근데 의외로 중국인 일본인, 서양 쪽 사람들이 많이 있어서 놀랬음




<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이용권을 제공받았지만, 본 포스팅은 네이버에 작성했고

아 몰라, 이 블로그에선 그런거 신경 안써, 그냥 먹방 저장소야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