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맛따라, 식후경

즐겨가는 범계, 금강벤쳐텔 빽다방

스뭇 2015. 12. 15. 12:08
반응형





사실 여기는 너무 자주간다

알바가 내 얼굴을 외었다 큰일이다ㅋㅋㅋㅋ



위치는 범계역이 아니라 롯데백화점 건너편 금강벤처텔 1층에 위치하고 있다.



여기를 자주 가는 이유는... 


빽다방이라 싸다, 다른 곳에 비해서


와이파이가 잘 터져. 속도가 잘나온다.


안쪽으로 약간 숨은 듯이 위치한 테이블이 맘에든다.


구석진 곳은 내 맘을 편안하게 해주니깤ㅋㅋㅋ






















사실 빽다방 메뉴가 죄다 거기서 거기니까 메뉴설명이나 그런거 없고..



그냥 내가 자주가니까... 그냥 끄적여봅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