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NGC 지중해 버전 가방이 새로 나왔네요

스뭇 2015. 6. 4. 13:59
반응형






지난 일요일에 용산에 급히 살 물건이 생겨서 잠시 다녀왔습니다 


그러다 제가 자주가는 가방 매장에 하나 있습니다, 저도 여기서 구매한 내셔널지오그래픽 가방 하나를 가지고 있는데요 ( N2345.....)

구매 한지 약 3년이 다 되어 가지만 지금까지 자주 사용하면서 다니고 있습니다


그런 와중에 이번에 지중해 버젼의 내셔널지오그래픽 가방에 나왔다 해서 잠시 들려봤더니 역시나!!

어느새 입고 되어서 진열되어 있더군요 


그 중에 제 마음에 가장 들었던 가방 중 하나입니다



이 가방은 백팩이나 크로스백이 아님 어깨만 노출 도배기 형태를 하고 있는데 숄더가 좀 짧은 것이 주로 남성보다는 여성들에게 맞는 길이가 아닌가 싶습니다ㅠ

한번 팔에 껴보니 거의 팔을 움직이기 불편할 정도의 짧은 가방이네요 ㅠㅠㅠ


만약 크로스백 형태였다면 지름신으로 인해 하나 구매 했을지도 모르겠네요 , 저는 은근히 지름신에 약하거든요...


아직 지중해 버젼의 크로스 백은 없다는게 사장님의 말씀이네요 가방은 없다는게 약간 아쉽긴합니다 



이거 크로스백으로 만들어 달라고 어디에 요청해야 빨리나올까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