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상스치콤 뜻!! 너무 간단해서 허탈해

스뭇 2018. 8. 2. 08:30
반응형

얼마전 친구가 상스치콤 먹고싶다. 라는 말을 하더라구요. ???

얘는 또 어디서 인싸같은 말을 배워왔나... 싶었는데

신조어 테스트 중에서 상스치콤 이 있다고 하더라구요 


그런것도 모르냐면서 괜히 온갖 타박과 구박, 아저씨 취급을하는데
아니 상스치콤 뜻 모른다고 아저씨 소리라니!!

그게 무슨소리요 친구양반!!!!ㅠ ㅠ




상스치콤 뜻 간단하게 알아보자



이거 자기도 상스치콤 으로 어디서 아저씨 취급당하고 와서

 나한테 아저씨 취급하는구나!! 라는걸 직감!!



아저씨 취급 안당하려고 급하게 상스치콤 뜻을 검색!! 해봤습니다.

그래도 이미 아저씨 취급 당하는 중이지만요.. ㅎㅎ


요즘에 이런 신조어에 익숙하면

오오~ 좀 놀줄 아는 놈인가? 라는 소리도 한다네요

대학생활에서 인싸 소리 듣는 애들이 좀 한다는거 아닌가 싶습니다



헐. 근데 상스치콤 검색하고나서 이 허털감이....ㅋㅋㅋㅋ



상스치콤 뜻은 상하이 스파이스 치킨 콤보



라고합니다.

네 우리가 흔히 알고 있는 그 맥도날드에서 판매하는 

상하이 스파이스 치킨 콤보 맞습니닼ㅋㅋㅋㅋㅋㅋ



오랜만에 보는 상스치콤 CF 광고!

 

상하이스파이스치킨버거 영양성분 


1회제공량 100g 
칼로리 208.76kcal 

 영양성분 

탄수화물 : 0g
단백질 : 12.43g
지방 : 0g
당류 : 2.19g
나트륨 : 544.88mg 
콜레스테롤 : 0mg 
포화지방산 : 1.92g
트랜스지방 : 0g 



요즘에 맥도날드 사업이 많이 어렵다고 하는데, 

 그런와중에 오랜만에 들어본 상하이 스파이스 치킨 콤보

 얘기를 들어보니 오랜만에 맥도날드가 땡기네요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