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여말조올 뜻? 간단하게 알아보기!

스뭇 2018. 8. 1. 21:49
반응형

인터넷을 하다가, 아주 재밌는 단어를 발견했는데요


여말조올



읭??? 여말조올이 뭐야 해서 간단히 검색을 해보니 

저만 모르고 모두가 아는 듯한 뜻인거 같더라구요.


아무리 요즘에 신생단어, 새로운 단어, 인터넷 단어 등 

막 듣도보도 못한 (듣보잡?) 이상한 단어가 마구마구 생기는데,



여말조올은 또 뭐야....





인스티즈 발췌




그래서 간단하게 여말조올에 관한 뜻을 알아보았는데,

정말 별것 없는 단어더라구요



여기가 말 없이 조회수가 올라가는 곳 입니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정말 별거 없죠? 새로운 단어... 뜻 정말 쉬운거 같습니다.



주로 인터넷 커뮤니티 사이트에서 사용하는

 단어들로 예전에 주로 사용하던 


제곧내 = ㅈㄱㄴ = 제목이 곧 내용 이나,


댓글이 달리지 않는것은 안쓰럽게 여겨서 댓글을 달아주는 = 무플방지의원회


같은 커뮤니티, 카페, 웹사이트에서 주로 사용하는

뜻 중 하나라고 생각하시면 될거 같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