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06 22

2017년 미스코리아 최종 진출자 33인

2017년 미스코리아 최종 진출자가 33명의 얼굴과 이름이 공개되었습니다. 어떤 의미로는 여성의 성 상품화라는 점에서 참 안타까운 행사이지만, 그 동안 미스코리아를 통해 많은 분들이 모델, 연예계에 진출하는 것을 생각해보면 자기 자신에게 자신있는 분들에겐 큰 기회의 순간이기도 하죠. 좋아, 일단 화장부터 지우고 시작해봅시다.

사진첩 2017.06.29

공대누나 걸스데이 소진 드디어 연애한다! 소진, 에디킴 열애

제가 좋아하는 몇 안되는 연예인 중 한 명인 걸스데이의 소진이 드디어 열애설이 터졌습니다. 상대는 에디킴! 에디킴의 대표 노래로는 너 사용법, 이쁘다니까 등의 노래가 있는데요. 걸스데이는 워낙에 유명하니 자세한 설명은 그냥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28일 오전 열애설이 터지자, 두 사람은 처음에는 열애를 부인하였지만, 약 3시간 뒤, 양측 소속사는 각각 보도자료를 통해 이제 두 사람이 서로에게 호감을 가지고 막 교제, 연애를 시작했다고 밝혔습니다. 결국 본인들이 원했든 원치 않았든, 공개연애를 시작하게 된 셈인데요, 두 사람이 처음 만난건, 지난 해 8월 채널 CGV '나도 감독이다:청춘무비'에서 만나, 누나 동생으로 시작하여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보여진다고 합니다 걸스데이의, 그것도 소진과 유라와 팬으..

사진첩 2017.06.28

유아인 현역면제 판정, 뼈암의 일종인 골육종 거대화

유아인은 지난 5월 22일 실시된 5차 신체검사에서 면제 판정을 받고 입대가 무산되었는데요, 결정적인 원인으로는 골육종(골종양)이라고 합니다. 일상 생활의 통증은 견딜만 했기에 꾸준히 치료를 받아왔으나, 점차적으로 거대해지는 골육종으로 인해 현역으로 군 생활을 하는데 있어서는 적합한 판정을 내리기 어려웠다는 판정인데요, 유아인이 과거 당한 두 번의 부상 역시 면제 판정을 받는데 큰 문제가 되었습니다. 유아인은 2013년 영화 '깡철이' 촬영 중 오른쪽 어깨 근육이 파열됐고, 이후 2014년 영화 '베테랑'을 촬영하며 증상이 악화되었는데, 결국 2015년 골육종 진단을 받았다고 합니다. 골육종이란? 골육종이란 뼈에 발생하는 악성 종양(암)의 일종으로, 주로 유전적 요인과 자가면역의 이상으로 발생되는 질병이..

사진첩 2017.06.27

스파게티 전문점에서 밥과 된장국을 달라는 애 엄마, MLB파크

정말, 이 사연은 읽다 읽다 봐도 대단하다고 생각되네요;; 사람이 사람으로서 살아가기 위한기본적인 상식과 개념이 없다고 보여집니다. 또 저래 놓고서 아니 카페에서는 어디 음식점 너무하다. 애가 먹을 밥을 달라고 한건데 자기들 먹을건 있고 애 먹을거 주기 싫어서 안주더라. 라는 식으로 허위 선동질 해서 글 올려서 식당 주인이 피해 받을 것을 생각하면... 진짜 기본적인 상식과 사회 생활을 하면서 배우는 기본만 알아도 저런 개소리는 안하고 살아갈텐데, 정말 일부의 여성, 아기 엄마들이 그러는 행동이겠지만, 저런 사람들 때문에 맘충이라는 소리가 나오죠. ※ 맘충이 여성혐오다 뭐다 라고 말하는 단체가 있던데요, 일베나 거기나 다 망했으면 제일 좋겠지만.. 맘충은 여성, 애기 엄마를 싸잡아서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일상/유머 2017.06.25

운동으로 50kg 다이어트에 성공한 유튜버 BJ 이상한나라의 웰리스

SBS 뉴스에 나오면서 50kg 가량의 다이어트에 성공함으로서 잘 알려진 유튜버 BJ 이상한나라의 웰리스 입니다. 절반 가량의 몸무게 감량에 성공하면서 다이어트 후에 한 사람 분의 체중이 사라졌다고 생각하면, 정말 대단하다고 생각 되는데요 이상한 나라의 웰니스 유튜브 채널 바로가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Vf4UePG-wU2L7ZL-CCudKw/videos 유튜브에 올라온 그녀의 채널을 보면 약 10개 정도의 영상이 올라와 있는데요. 이를 통해 그녀가 다이어트를 하기 위해 실시한 운동방법, 식단 조절 방법 등 영상이 자세하게 올라와 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 저도 얼른 복권을 긁고싶네요.

일상 2017.06.25

9호선 노선 및 급행 정차역

서울을 동-서로 가로지르는 9호선 전철은 강서지역인 개화역과 김포공항을 시작으로 강남 남부 일대와 서울 동부 지역일대인 좋합운동장까지 이어지는 장거리 노선입니다. 서울 지하철 9호선 노선도 그만큼 출퇴근 시간에는 2호선을 넘어서는 사람들이 모이기도 하는 지역이죠 특히나 9호선의 가장 강력한 장점은 일반열차는 물론 급행열차가 있어서 빠르게 이동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일반열차의 노선도는 다음과 같습니다 개화 - 김포공항 - 공항시장 - 신방화 - 마곡나루 - 양천향교 - 가양 - 증미 - 등촌 - 염창 - 신목동 - 선유도 - 당산 - 국회의사당 - 여의도 - 샛강 - 노량진 - 노들 - 흑성 - 동작 - 구반포 - 신반포 - 고속터미널 - 사평 - 논현역 - 언주 - 선정릉 - 삼성중앙 - 봉은사 - 종합..

정보 2017.06.24

일산백병원서 차량 돌진, 사고 발생, 2명 부상.

일산 백병원에서 큰 사고가 발생했다고 하는데요. 22일 오후 2시 50분께 경기도 고양시에 위치한 일산백병원 으로 차량이 돌진. 지하와 1층으로 연결되는 계단으로 추락했다고 합니다. 해당 사고가 발생하면서 당시 계단에 있던 2명이 크게 다쳤는데요. 계단에 있던 2명 중 한 명인 A씨는 다리 부상을, 다른 한 명인 B씨는 차량에 치어 계단에 쓰러졌으나 큰 부상은 없다고 합니다. ※ 확인되지 않은 소식에 의하면 다리부상을 당한 A씨는 다리 절단을, 차량에 치인 B 씨는 긴급 CPR 을 실시 했다고 하나, 이는 아직 정확하게 밝혀지지 않았다고합니다. 특히 운전을 하고 있던 운전자는 차량 뒷편에 아이까지 탑승한 상태로 큰 위험이 발생할뻔 했으나, 무사히 구조되었다고 합니다. 다만 운전자의 상태로 인해 큰 논란이..

일상 2017.06.22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