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맛따라, 식후경

안양 돼지고기 무한리필 초통삼, 초벌통삼겹살

스뭇 2015. 6. 30. 08:00
반응형




매일 이렇게 잘 먹고다니냐고 묻지 말아주세요ㅠ

사실 포스팅이 막 밀려있어서... 막 올라갑니다ㅋㅋ




지난번에 초통쌈과 같은 건물에 위치한 병원을 갔었는데요,



 어라? 이런게 있었나??


 사실 저 위치가 예전 서래X매기 가게였는데, 그 뒤로 자주 바뀌더라구요

 치즈등갈비 들어왔을땐 가보고 싶었는데 어느샌가 사라지고 없더라구요ㅠ흙흙



그렇게 보고난뒤 다음날....


 바로 친한 동생이 학교끝났는데, 밥먹자 해서 갔습니다ㅎㅎ

아직 일이 남아있어서 6시가 채 안된 이른시간에 만나서 밥만 먹고 급히 헤어졌지만요ㅠ


그렇게 방문한 초통쌈!

왜 초통쌈인가 하면 초벌통삼겹살 에서, 한글자씩 따와서 초통삼 인가봅니다 ㅎ







위의 사진이 바로 기본셋팅입니다.

불판은 미리 준비되어 있고, 자리를 잡으면 바로 저렇게 고기가 나옵니다


다만 가스버너를 사용하여 초반에는 불 조절이 살짝 힘들더라구요





음식을 먹는데 필요한 반찬, 가위와 집게는 셀프입니다.


식판에 담을 수가 있는데, 식판은 학창시절의 그 식판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저것보다 약간 작은 식판도 하나 준비되어 있더라구요ㅎㅎ






고기를 먹는데 고기굽는 사진이 빠지면 안되죠 ㅎ

고기는 이미 1차적으로 훈제? 처럼 초벌구이가 되어 나옵니다 


어디선가 본 글인데, 초벌구이 된 고기들은 쎈불에 빨리 굽는것보다 

낮은 불에서 천천히 굽는게 육즙이 더 오래남는다고 하네요 ㅎ











결국 동생이랑 파인막걸리 라고, 과일 막걸리 하나를 시켰습니다ㅠㅋㅋㅋ

파인애플+ 막걸리 라고하네요







심지어 요즘 대세 소주!!!! 삼형제!! 가 입고되어 있습니다

요즘 소문을 들어보니 저 소주들이 없으면 가게에 들어가지도 않는다는 소문이 들리더라구요ㄷㄷㄷ





의외로 6시가 되니 테이블이 꽉찹니다,


테이블은 12~14개 정도있었던 걸로 기억됩니다.


초통쌈의 장점은 저렴한 가격에 삽겹살을 무제한 리필해서 먹을 수 있단거는 큰 메리트가 되죠..

특히 안양 범계에는, 최근에야 쿠우쿠우, 수사, 자연별곡 같은 뷔페형 음식점이 많이 생겼지만,


아직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무제한 고기리필집은 초통쌈을 제외하고 하나? 둘? 정도밖에 없는 걸로 기억합니다.

더욱이 1인당 기본금 9900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인해 고등학생들도 친구들끼리 놀러와서 많이 먹고있었습니다.

저녁시간이라 그런지 많이 보이더라구요 ㅎㅎ



저렴하게 고기에 소주 좋아하시는 분들에겐 좋은 장소가 아닐까 싶습니다 ㅎㅎ


반응형

'정보 > 맛따라, 식후경'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안양 범계역 푸른바다 볼테기  (0) 2015.07.08
안양 범계역 김명자 낙지마당 (추천)  (0) 2015.07.07
용산역 설빙 요거트베리빙스  (0) 2015.06.29
안양 가야밀면  (0) 2015.06.29
안양 범계 빽다방  (0) 2015.0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