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맛따라, 식후경

이태원 넓은 자리와 말리커피 / MARKEY COFFEE

스뭇 2016. 5. 10. 23:40
반응형


이태원에 위치한 말리커피 입니다. 

말리커피가 돌아다니다보니 말리커피 체인점이 은근히 많더라구요.


그러다 지난번에 일 때문에 방문차 들렸던 이태원 점 말리커피에서 시간도 때울겸. 잠도 잘겸해서 방문했던 가벼운 후기를 가볍게 남겨봅니다. 위치는 이태원 역에서 4번출구로 나가서 약 100m 내외로 걸을면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MARKEY COFFEE - one love



말리커피의 내부는 매우 넓고 조명이 마음에 듭니다. 무엇보다 많은 테이블로 덕분에 이태원에서 특별한 행사가 열리거나 하지 않는다면 많은 사람들이 방문해도 주변 테이블과 거리가 있어서 서로간에 방해가 되거나 하지는 않을거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물론 콘센트 자리 챙탈전은 좀... 심할거라 생각됩니다 ㅎㅎ



창가면을 찍은 사진이 이 하나네요..

창가면에 일자형 테이블이 있어서 창밖을 보고 앉을 수 있어서, 

작년처럼 이태원 거리 축제가 열린다면, 좋은 구경거리가 될거라 생각합니다. 


또한 테이블의 높이가 2개로 나뉘어져 있어서 높은 테이블과 낮은 테이블, 자신의 키나 취향에 맞춰 앉을 수 있는데요


음...


삼성역점에도 있던데 거긴어떨지 한 번 가보고 싶습니다. 





카운테스...
가 아니라 카운터


와이파이 비밀번호는 카운터에 문의하세요
(영수증 하단에서 적혀있습니다





의외로 행사를 많이 하는 매장입니다.


이태원역에서 홍보하는 말리커피 포스터를 찍어가면 말리커피의 모든 음료 10% 할인,

인스타그램을 통해 말리커피를 홍보하면 무료 사이즈 업, 등


상시 이벤트, 및 할인 행사가 있으니 간단하게 참여하시는 것도 좋을 듯 싶네요










비오는날 , 바지가 다 젖었는데!!!


그냥 넓직하니, 따듯하고 옷말리고.. 좋았던곳 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