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맛따라, 식후경

신촌 인도식 커리 & 난 , 이지인디아

스뭇 2015. 10. 3. 13:41
반응형

여길 방문한건 1년도 더 된 작년 8월 말이었습니다... 무려 1년이 지난 포스팅

맨 위의 사진만 어제 신촌에 들렸다가 찍은 사진입니다 ㅠㅋㅋ








매장은 모던하고 깔끔한 느낌의 매장입니다.

아마 친구들과 갔었거든요, 저희도 어딜갈까? 하다가 입소문 타고 방문한 매장입니다 ㅎㅎ








커리 2개에 난 1개 가 나오는 세트메뉴를 시켰던 거 같은데요

하나는 꿀이 살짝 발라져 있었던 난, 하나는 갈릭? 난이었던 걸로 기억되네요



그리고 세트메뉴와 같이 나왔던 치킨 윙, 봉 부위




그리고 후식으로 나왔던 걸로 기억되는 요거트에 딸기시럽,

이게 그렇게 달콤하고 맛나더라구요




아마 저때 처음으로 제대로 된 인도식 커리와 난을 먹었던거 같습니다.

뭐, 커리보다는 한국식 카레가 아직 입맛에 맞는거 같지만 말이죠 ㅎㅎ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