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맛따라, 식후경

범계역 연어무한리필 & 술집, 해적

스뭇 2015. 12. 31. 12:58
반응형


범계역에 연어무한리필이 3곳이 있습니다.


하나는 알래스카, 하나는 해적, 하나는 쿠우쿠우



일단 쿠우쿠우는 뷔페니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해적 여기는 예전에 사케 무한리필을 하던 이자카야 였죠

그런데 어느날 재정비를 하더니 연어무한리필로 바뀌어버림


장소는 범계역 분수대 사거리에 위치해 있으니 쉽게 찾아가실 수 있을겁니다












아래의 메뉴판을 보시면 아시겠지만, 언어 사시미 무한리필이 13,900원

육회 + 연어 세트는 30,000원



A세트 와 B세트의 차이는 연어가 얼마나 더 나오는가... 정도입니다



세트 B 메뉴를 시킴

A 와 B의 차이는 연어가 많냐 적냐의 차이입니다


150g의 차이면... 꽤 크다고 해도 되겠죠








연어의 육질은 꽤 좋은편

부드럽고 좋은게 일단 냉동되었던 느낌이 크게 없음






간단히 설명하자면...


3명 이상 가신다면 , 그냥 1차로 가서 밥대신 연어리필 세트를 먹는게 이득입니다


2인 으로 가서 세트메뉴 시켜서 살짝 배부르게 드시는것도 좋을듯 하지만


연어성애자인 저는 그냥 연어무한리필 시켜 먹겠습니다










< 본 포스팅은 해당업체로부터 이용권을 제공받아, 본 포스팅은 네이버에 작성되었고,

이 블로그에선 그런거 신경 안써요, 그냥 먹방한거 저장용입니다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