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

이와이 슌지 기획전 안내 & 상영 시간표

스뭇 2015. 12. 5. 18:59
반응형

이와이 슌지 감독의 기획전이 열린답니다, 

이런걸 이제야 알았다는것도 큰 문제...


심지어 특별상영 예매가 이미 지난 11월 23일, 것도 벌써 열흘전에 열렸었다는 것에서 가장 큰 충격입니다  

끄으헉




심지어 야외상영을.... 하는데 야외상영의 주제가 "한 여름밤의 피크닉" 이랍니다.

그래서 한 여름에 야외 상영을 하나 봅니다!! 깔깔깔!!!  (지금은 겨울이라구요


특히나 이와이 슌지 감독과 토크 콘서트를 가질 수 있는 11일 뱀파이어 와 12일 하나와 앨리스 : 살인사건 은 

이미 예매 오픈 당일 날 전부 매진 되었다네요








상영 시간표를 보면 12월 10일 부터 하루에 평균 3편을 시작으로 열흘간 진행되는데요,

물론 매일 다른 영화를 상영하는게 아니라 날마다 시간별로, 모두 다른 영화가 진행되어서 억지로 다 보려고 고생을 안하셔도 되 실듯 합니다만...


이미 예매는 다 끝났....ㅠ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