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맛따라, 식후경

홍대 대박 티마리수 아이스크림집, 키스 더 티라미수

스뭇 2015. 10. 27. 21:13
반응형





으아이니아아아ㅏ아아앙 

홍대에 책 & 도구를 사러갔다가 새로운 가게를 발견!!


검색해보니 생긴지 꽤 된듯한데 이런곳이 있다는것을 전혀 몰랐습니다 ㅠㅠ


심지어 티라미수,!!

티라미수 하면 바로 나!!



예전에 제가 티라미수 제작기를 두번에 걸쳐 올린적이 있는데요,

티라미수를 만들어 먹을 정도로 전 티라미수 광팬이랍니다 ㅠㅠ









그런데!!!


그런 티라미수를 홍대에서 만나게 되었습니다.

가게 이름을 보자마자 어느새 나도 모르게 줄에서 기다리고 있는 나를 발견



근데 사람들이 엄청납니다. 티라미수를 만드는 제작시간이 빠르다 해도 이정도라면... 거의 15분? 10분은 기다린 기분






미술을 전공하셧나봉가


진짜 티라미수 래






제조 방법을 얼핏 보니,  우선 티라미수 크림을 미리 냉장고에 만들어 두셨더라구요.

저걸로 한통이면 엄청난 분량 ㄷㄷㄷㄷ





그위에 살짝 아이스크림을 얹고,




커피 액상을 뿌립니다!!!!!!!!!!!!

다만 여기서 중요한점 한가지!!!! 커피에 대해 몇몇 분들은 알레르기 반응이 있기도 하기때문에


커피 빼달라고 하면 빼주십니다!!





살짝 코코아 가루를 뿌린다음에, 



그위에 다시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쭈우우우ㅜ욱 하고 짜줍니다.



그리고 크림화된 마스카포네 치즈를 살~ 짝 뿌려주시고


예쁘게 장식을 위해 맨 위에 코코아 가루를 다시 뿟뿟 하게 뿌려줍니다. (뭐래니 나







그리고 대망의 초코

초코

초코

초코!!!!!!


완전 생 초코 덩어리를 갈아버립니다!!






이제 먹어주면 되요


핡핡






예쁜것봐...  널 어떻게 먹니..? ㅠㅠ



하고 생각한이 5분도 안되서 다 머금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P.s  직원분!!!! 하나하나 만드시는거 고생많이 하시는데 ㅠㅠ

다크서클이 턱까지 내려오셨... 쉬엄쉬엄 하시는게 어떻신가요 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