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남자 여자 인터넷에서 그만 좀 싸웠으면... 여혐 남혐 그만 좀 합시다

스뭇 2017. 7. 13. 12:20
반응형

 진짜 여초카페 , 여초사이트에서는 왜 한국남자를 일종의 적 으로 두고 생각하는지 모르겠습니다

물론 남초사이트에서도 최근에는 여자들을 적으로 생각하는 곳이 좀 있는거 같긴한데

 

 

아니, 그냥 서로 힘들면 힘든거구나 이해하면 되는거고,

이해 못하겠으면 그냥 이해못하겠거니 하고 넘어가면되지

 

왜 서로 욕하고 부모님 안부까지 물어가면서 이러네 저러네

왜 싸워??

 

남자, 여자 서로가 비방 비판, 음해, 까내리기, 공격적인 태도. 제발 그딴짓거리좀 안했으면 좋겠네요

요즘 인터넷을 보면 남녀 간의 싸움이 너무 심합니다.

 

한남충이니 김치녀니 뭐 왜 그렇게 싸워대?

 

서로 아는 사이야? 서로 주먹다짐이라도 했어? 

여자는 남자라는 이유로 미친듯이 까내리고 뭐 괴상한 단어 만들어서 욕하고,

남자는 여자라는 이유로 미친것처럼 죽일듯이 덤벼들고,

 

뭐야 그 짓거리가

 

서로 비방하고 까내리면 즐거운지 깔깔대고 ㅋㅋㅋㅋㅋㅋㅋㅋ 하고, 뭐야 그게

꼴사나워 제발 그만 좀 해라

 

디폴트? 프레임? 뭐 지들끼리 뭐 있어보이려고 하는건지

되도않는 영어 단어 좀 쓰지 말고 한국어 좀 써 제발

 

뭐지 싶어서 검색해보니 전부 한국어로도 충분히 대체 가능한 단어들이더만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