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길따라, 걸음걸이

신사동 LIne 라인 프렌즈 스토어 & 카페

스뭇 2015. 9. 15. 11:54
반응형

신사동 가로수길에 라인프렌즈 스토어 오프라인 몰의 생겼다고 해서 다녀왔습니다, 어느덧 다녀 온지도 벌서 보름이 지났는데 이제서야 관련 글을 포스팅 하게 되네요ㅋㅋㅋㅋ 게을러!!


우선 라인프렌즈는 네이버에서 주력으로 밀고 있는 메신저 프로그램 라인과 네이버 블로그에서 사용 가능한 캐릭터들로 이루어져 있는 캐릭터 샵이라고 생각할 수가 있겠습니다.

위치는 아래와 같습니다 







해당 매장이 정말 생각보다 크고 생각 이상으로 매장이 훨씬 크고 또한 제품이 많아서 가볍게 구경 갔다가 정말 크게 놀라고 왔네요


 


라인프렌즈 스토어 온라인 몰

http://store.linefriends.com/


 

 







전 브라운 얘가 제일 좋아요, 막 겉으로 드러나는 과한 표정이 없어서...

무뚝뚝 하지만 몸짓만으로 표현하는게 좋달까요?












▼  히이익!!! 가... 가격이!!!






▼ 브라운's 커플, 혹은 여자들이 제일 많이 사진을 찍는 핫 플레이스!





▼ 2층으로 올라가시면 단순 캐릭터 샵이 아닌, 옷까지 같이 팔고 있습니다.

같이간 일행의 말로는 유니클로와 협력 관계로 캐릭터 제품을 제작한다고 알고있다고.. (정확한건 검색을 ㅠ











▼ 지하에 내려왔다가 완전 깜놀. 헐

카페가 같이 있다고 듣기는 했지만, 이렇게 잘되어 있을 줄이야 ㄷㄷㄷ




▼ 여기서 날라다니는거 아니야




▼ 마카롱도 있습니다.  가격이 비싸서 손은 대보지도 못한 ㅠ









▼  나는 아무생각이 없다. 왜냐하면 나는 아무생각이 없기 때문이다. 

사실 곰이라서 생각하기도 귀찮다






▼  컨셉 제품입니다... 이거보고 정말 깜놀..

설마 요식업에도 진출할 계획이 있는건 아니겠지??



라고했지만, 편의점 CU에서 저렴한 라인프렌즈 팩 커피를 마실수 있습니다!!!!!!








▼ 캐릭터 얼굴 종합선물세트 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