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8/15 3

대한민국 흔한 아파트의 옥상 아크로리버파크 아파트

대한민국 흔한 아파트의 옥상 아크로리버파크 아파트아파트 옥상층이 카페로 되어 있어서 해당 건물 입주민들은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고합니다.심지어 한강 뷰가 전부 보이기 때문에,날씨가 좋은 날에는 강 반대편 야경이 전부 보인다고 하네요.건물 옥상에 카페라니.... 노트북만 있으면 매일 가서 살거같아

일상/유머 2018.08.15

24살에 1억 모았는데, 언니가 결혼한다고 5천만원을 달라네요

http://pann.nate.com/talk/319596801 제목 그대로 지금 현재 24살 이제 곧 있으면 25인 여자사람입니다. 아직 결혼 안했구요. 평~생 혼자살거에요 저는 독신주의자 되기로 맘 먹은데 가족들이 한 일조 좀 해줬거든요 24살에 1억 모았다 그럼 어디 술집이나 바 같은데서 일 했냔 소리 많이 들을 것 같아 일부러 돈 있어도 주위 사람들한텐 있단 말 절대 안합니다. 그래도 빈대처럼 들러붙어서 막 빌붙어먹진 않고 지인분 친구분들 만나면 무조건 뿜빠이하거나 대부분 제가 다 내는 편입니다. 방탈인지 아닌지 모르겠지만 언니 결혼 문제도 포함되니 여기다 올려요 그리고 친구가 여기에 올려야 댓글 많이 달린대서 다른 사람들 의견이 궁금해서 올립니다 방탈이라면 죄송해요 저는 어렸을적부터 사업 줄창 ..

일상/유머 2018.08.15

SNS 대인기! 신혼 와이프가 만들어준 푸짐한 밥상

아침이 되었던 저녁이 되었던, 내 사람, 와이프가 밥을 챙겨주는건 어떻게보면 신혼 남편의 꿈입니다. 요즘에는 여자가 밥차려주는 사람이냐? 라고 뭐라고 하는 사람 들이 참~ 많은데요 그건 뭐 니생각이고, 꿈은 꿈이잖아요?? 자기들도 꿈 꾸면서 왜 남편보고는 꿈도 꾸지 말라고 그렇게 난리 피는지 ㅎㅎ 저도 취미가 요리이기에 이틀에 한 번은 식사를 준비하고 있고, 아래 사진들 처럼 예쁘게 찍어서 SNS에 올리는 것이 취미 중 하나인데요. 사실 요리를 한다는건 먹는 시간에 비해 시간과 정성이 매우 많이 들어가기에 힘들다 , 라기보다는 귀찮다. 라고 하는게 맞더라구요. 아래의 사진들도 사실 SNS에서 엄청난 인기를 끌지만 어려운 요리는 없습니다. 손이 많이가는 요리들이지 아 이건 진짜 어렵다 하고 생각날 정도의 ..

정보 2018.08.15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