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02 6

제주도에 새로 생긴 GD 카페 신화테마파크

이번에 제주도에 새로 생긴 GD 카페 신화테마파크 입니다 그동안 GD 카페는 몽상드애월 이 가장 대표적이고 유명한데요, 물론 애월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명소중의 명소라 연예인 카페가 아니더라도 큰 이슈와 함께 제주도에서 가장 유명한 카페 중 한 곳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이번에 GD 가 군 입대를 앞두고 완성한 제주도에 새로 생긴 GD 카페 신화테마파크 안에 위치한 카페로서, 테마파크 정 중앙에 위치해 있다는 것이 특징이고 특히 GD가 모델을 하면서 더 유명해진 곳입니다. 디자인부터 시공까지 GD 가 직접 관여했다고 했을 정도로 정성을 쏟았다고 하는데요, 제주도에 또다른 새로운 볼거리가 생겼다는 것이 여행자들에게 있어서는 최고의 메리트를 가지는 곳이 아닌가 싶습니다. 지드래곤 GD 카페에서는 지드래곤의 핸드..

일상/유머 2018.02.26

프로 와 아마추어의 차이

1.프로는 불을 피우고, 아마추어는 불을 쬔다. 2.프로는 자신이 한 일에 대해 책임을 지지만, 아마추어는 책임을 회피하려고 급급 한다. 3.프로는 기회가 오면 우선 잡고 보지만, 아마추어는 생각만 하다 기회를 놓친다. 4.프로는 돌다리도 두드리고 건너지만, 아마추어는 두드리고도 안 건넌다. 5.프로는 자신의 일에 목숨을 걸지만 아마추어는 자신 일에 변명을 건다. 6.프로는 여행가이고, 아마추어는 관광객이다. 7.프로는 남의 말을 잘 들어주고, 아마추어는 자기 이야기만 한다. 8.프로의 하루는 25시간이지만, 아마추어의 하루는 24시간뿐이다. 9.프로는 뚜렷한 목표가 있지만, 아마추어는 목표가 없다. 10.프로는 행동을 보여 주고, 아마추어는 말로 보여준다. 11.프로는 너도 살고 나도 살자고 하지만, ..

일상/유머 2018.02.22

결혼식날 바로 파혼한 이야기.썰

이번 설날 얼마전 있었던 실화입니다 신랑은 나름 괜찮은 대학 나와 대기업에 다니고 있었고 신부도 괜찮은 집안에 인물도 꽤 좋았다고 합니다 연애 5년정도하고 결혼식을 준비 하는데 연애할 땐 그저 좋았는데 실전이 다가오니 이런저런 트러블이 있었나 봄 가장 큰 문제는 역시나 신혼집이었는데 부모는 소형아파트를 전세로 얻어 주려했는데 신부측 조건은 40평형대 아파트에 그것도 무조건 강남쪽을 원했나 봄 신부쪽은 나름 사는 집안이었다고 하는데 신랑쪽이 그 정도의 재력은 않되니 옥신각신 하다가 결국 시댁이 사는 아파트를 담보로 대출을 받아 강남에 30평형대 아파트 전세를 얻어 주었음 그로 인해 서로간에 실망과 스트레스는 있었을 거임 문제는 결혼식 당일, 예식중 사회자가 예비시모로 하여금 신부를 한번 안아 주라는 순서가..

일상/유머 2018.02.20

집단폭력의 가해자들이 양심의 가책을 느끼지 않는 이유

히가시노 게이고의 소설 "악의"의 주인공은 전직 선생님이다. 주인공은 선생님 시절 학교폭력을 막으려 노력했지만 아무리 노력해도 실패만을 거듭했다. 그에게 있어서 가장 힘든 사실은 가해자들이 피해자들에 대한 혐오를 멈추지 않는다는 것이다. 심지어 엄한 처벌을 받는다고 하더라도 하지만 그는 우연한 기회에 학교폭력 가해자들의 공통적인 습성을 알게 된다. 그것은 가해자들이 폭력의 원인을 피해자들에게서 찾아내어 정당화한다는 점이다. "그놈은 이러이러한 문제가 있으니까 패도 된다" "그놈은 이런이런점이 민폐니까 괴롭혀도 된다" 라는 식으로 자신들의 모든 폭력을 정당화한다. 즉 사람들은 흔히 "왜 괴롭히느냐"라고 묻지만 사실 가해자들에게 있어서 이유는 아무래도 좋은것이다. 그들은 그저 혐오할 존재가 필요하고, 혐오를..

일상/유머 2018.02.2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