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12 11

예쁘게 생긴 홍대 파스타 맛집 안녕파스타씨

홍대 정문 쪽에 있는 안녕파스타씨 매장입니다 매장 색깔도 파랑 파랑 한 것이 취향 저격을 당하는 색상으로 뭔가 들어가면 시원할거 같은 느낌을 줍니다 찾아보니 홍대 파스타 맛집이라고 하네요 테이블마다 식탁에 미리 셋팅이 되어있더라구요. 깔끔함 그 자체. 테이블보도 화이트 & 블루 계열로 뭔가 지중해 적인 느낌이 풀풀 풍기는 느낌입니다 그리스 국기 같은 느낌 여기는 벨 대신에 흔드는 종이 있어서 주문할 때는 그걸 흔들어 주면 됩니다 홍대 파스타 맛집 안녕파스타 씨의 메뉴판, 이것저것 다양한 메뉴가 있습니다 파스타도 헬로파스타랑 그냥 파스타가 있고, 피자에 스테이크까지 종류별로 다양하게! 파스타 하나랑 스테이크를 하나를 먹어보고 싶어서 시켰 파스타는 통연어 크림파스타! 홍대 파스타 맛집이라 하니 당연히 파스타..

카테고리 없음 2017.12.24

기안84가 알고있는 박나래

최근 기안84 와 박나래가 사이가 좋다고하면서 다양한 과거 사진들이 나오는데요, 특히 박나래의 과거 사진들이 많이 나오는거 같습니다 지금보다 유명해지기전, 거의 무명에 가까웠던 개그우먼 시절이 아니었나 싶은데요. 박나래가 과거 최고의 전성기로 인생몸무게 찍었던 시절이라고 합니다... 확실히 지금과는 다른 풋풋한 모습도 있고 예쁘네요 박나래 파이팅!!

카테고리 없음 2017.12.21

패기 넘치게 짧고 굵게 사직서 쓰는 법. 하지만 설득가능한 방법

중국 장저우의 한 선생님은 10글자로 된 사직서를 제출했습니다. "세상이 그렇게 넓다는데, 제가 한 번 가보죠." 중국 후난성 창사(湖南 长沙)의 한 광고기획사의 90년대생 리우(刘)씨란 여성 카피 라이터가 단 7개 단어로 사직사유를 적은 사직서를 냈다. "겨울이 너무 추워, 일어날 수없다." 이 사직서를 본 인사팀 주관은 단 두마디로 싸인하면서 사직을 허락했다. 당신을 이해한다

카테고리 없음 2017.12.18

한 여성 유튜버가 쓴 남녀 임금격차에 대한 생각. 소신발언

두달 전에 올린 영상이 요근래 갑자기 여러분들이 봐주시면서 굉장히 신기하기도 하고 책임감도 생기는데요 그냥 싫어요 누르고 무슨말인지도 모르는 단어들과 욕을 쓰는 사람들, 나름 길게 하지만 아주 편협한 댓글을 단 사람들. 그들의 공통점은 두가지인 것 같습니다 "여성우월주의"그리고 "외모지상주의" 솔직히 말할게요 왜 그렇게 싫어할까요? 사람들이? 그렇게 좋은 취지의 운동이고 혁명인데 왜 그렇게 다들 멸시하고 싫어할까요? 공부하라는 말이 어이가 없는 이유는 결국 여러분이 이 땅에서 인정받고 그렇게 원하는 권리를 찾기 위해선 공부를 "안 한" 사람들을 설득해야 한다는 겁니다 주객이 전도 된 것 같아요 솔직히 사회적으로 좋은 영향을 끼치세요 그 다음에 나는 이러하다라고 이야기하세요 사람들의 반응이 아주 조금씩은 ..

카테고리 없음 2017.12.18

갔다 온 사람만 아는 현실적인 일본 여행 꿀팁 7가지

드럭스토어 여러 군데 돌아볼 것 일본에서 제일 유명한 드럭스토어 '돈키호테' 이외에도 여러 드럭스토어들이 있다. 같은 제품이어도 가격이 천차만별로 다르니 여러 군데를 돌아보고 제일 저렴한 곳에서 사는 것을 추천한다. 편의점 도시락 먹지 말 것 일본 편의점에는 퀄리티와 맛이 뛰어나다는 평이 많은 음식이 즐비해 있다. 그러나 도시락의 경우 한국 도시락과 비교했을 때 큰 차이를 느끼지 못한다. 도시락 대신 삼각김밥이나 빵 종류를 먹는 것이 더 좋다. 버스 운임 헷갈리지 말 것 일본의 버스는 뒤에서 타서 앞으로 내리는 방식으로 되어있다. 뒷문으로 탈 때 얼마를 내야 하는지 전광판에 등장하니 그 가격을 보고 돈을 내면 된다. 만약 우리나라와 착각해 앞으로 타게 되면 바가지를 쓸 수 있으니 주의하자...

카테고리 없음 2017.12.17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