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10 13

김주혁 차량 전복 사고로 10월 30일 사망.

소방당국과 경찰에 따르면 10월 30일 오후 4시30분쯤 서울 삼성동 아이파크 앞 도로에서 김주혁의 차량이 전복됐다고 밝혓습니다. 김주혁은 지인의 영화 시사회에 참석하는 중이었으며, 그 과정에서 사고가 난 것으로 추정되고 있는데요. 사고 이후 차량에 화재 발생하여 소방당국이 출동하였으며 이 과정에서 연예인 김주혁이라는 것이 밝혀져 알려졌다고 합니다. 신고를 받고 출동한 소방당국은 김주혁을 구조, 심폐소생술을 하며 병원으로 이송했지만 끝내 숨졌다고 하는데요, 경찰과 소방당국은 정확한 사고원인을 조사 중이라고 합니다. 김주혁은 드라마 카이스트와 흐르는 강물처럼, 프라하의 연인, 구암허준, 응답하라 1988 등 출연 했으며 최근에는 드라마 아르곤에 출연. 올해 개봉한 영화 석조저택 살인사건에 출연하였습니다. ..

카테고리 없음 2017.10.30

남자친구 집안 대출이 20억. 뒷조사..

안녕하세여~ 저와 제 남친은 30, 전 29살입니다. 점점 먹어가는 나이때문에 점점 결혼에 대한 부담이 밀려오네요.. 어느날 남친이 내년에 결혼하자구 하네여. 그래서 좋다구 했죠. 그 일이 있던 후 저희 부모님께 오빠 이야기를 했는데 잘 알았다구 하시더군여.. 좀 더 지켜보자구 서둘러 하지 말자구... 아직 남자가 자리를 못잡은게 걸리시는 눈치였습니다.. 저두 우리 부모님 이해는 됐죠. 그런데 2주일 후 아빠가 제 앞에 한 서류를 보여주셨어요.. 그 옆에 엄마가 계셨는데 먼저 보시면서 "은행대출서류아니에요" "이게 얼마야?" "동그라마가 왜 이리 많아 하나, 둘,셋,넷 그러던 중 20억.. 허걱 이게 무슨 소리냐구 하니까? 오빠네 가족이 받은 대출이라고 하시더군요..오빠 앞으로두 되있구요 아빠가 은행에 ..

일상/유머 2017.10.30

블로그,인스타 옷 공구,구입하지마세요.

제목 그대로 입니다. 블로그. 인스타 공구 판매되는 옷.물품들(옷.신발.가방.화장품 등) 대부분 탈세, 열심히 공 들여만든 브랜드제품 카피본인데 대체 이런 비도덕적인 곳들 물건을 왜 팔아주는건지 이해가 안갑니다. 인스타나 블로그 보면 좋아보이고 그 사람 라이프를 따라하고 싶어서요? 걔네들 마진 몇 배는 남겨서 탈세한걸로 호화로운 생활 하는게 워너비 라이프 인가요? 어처피 사진찍을때만 입지 진짜 놀때는 그옷들 거들떠 보지도않아요. 공구 판매자가 벼슬도 아니고 오히려 너무 당당하게 교환 하나 하는것도 시간끌고, 환불은 절대 안돼, 실밥 터지고 본드자국은 '특성상' 이해하고 사라? 간혹 무료배송 해주고 엄청난 생색! 남는것 없이 2500원 내줄까요? 2500원 내줄때는 물건값에 다 포함시켜놨다는거죠. 간혹 카..

일상/유머 2017.10.0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