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07 11

대치동 학여울역 근처 피자헛 무한 리필 행사

안녕하세요 친구가 갑자기 만나서 가볍게 다녀올 피자헛입니다 사실은 약속도 없었는데 어떻게 하다보니까 근처에 있어서 피자가 갑자기 먹고 싶기도 했고... 그냥 여러가지 복합적인 이유로 만나서 피자헛 무한리필를 이용하고 왔습니다 예전에는 피자헛 하면 매우 고급 음식에 비싸서 함부로 먹지도 못했었는데, 최근 국내에서 피자헛 철수 소식이 들리면서 피자헛 가격이 매우 저렴해졌습니다. 방문 시 40% 할인이라니... 피자는 계속해서 받을 수 있고, 아니면 그만 받을 수도 있는데 점원한테 얘기 하는게 아니라 테이블에 있는 알림판을 어떻게 세워 놓느냐에 따라 피자를 더 받을 수 있고 그만 받을 수 있습니다. 배부르면 그만 받다가 다시 받을 수도 있고요 사실 별거 아니지만 그냥 피자도 괜히 한번 찍어봤습니다. 대치동 피..

앤젤리너스 망고배리빙수

분명히 망고베리 빙슈를 시켰는데 바나나가 있네? 괜찮다 좋다 역시 망고가 샤샤샥하게 들어있습니더. 게다거 노랑노랑 사이애서 새빨간 베리베리가 눈에 띈다. 애매한 색의 조화랄까 괜히 보는 눈도 즐거워진다 사실 앤젤리너스의 빙수 가격은 좀 비싼 편에 속하는데 맛은 있다. 양이 좀 더 많으면 좋을텐데..... 라고 생각을 늘 하지만 먹고있는 나를 보게된다. 개인적으로 망고빙수를 먹고 싶을때는 파리바게트 카페 들어가서 망고 우유 / 망고 요거트 쉐이크를 주문 하는게 훨씬 가격이 저렴하다고 볼 수 있습니다 가격은 애매하지만 1인분 치곤 양이 많거든요

안양 범계역 공항버스 리무진 시간 안내

안녕하세요 최근 많은 사람들이 방학과 여름 휴가 성수기를 맞이하여 해외로 여행을 떠나는 시즌이 왔습니다. 안양에도 김포공항 과 인천공항 으로 가는 공항버스리무진이 있는데, 약 1달전인가 2달전 쯤에 공항버스리무진의 시간표가 바뀌었더라구요. 이번에 간단하게 확인해봤습니다. 사실은 자료 저장을 위해 이미지를 올리도록 하겠습니다. 안양 범계역에서 김포공항으로 가는 안양 공항버스 리무진 시간표입니다 다음으로는 안양 범계역에서 인천공항으로 향하는 공항버스리무진 시간표입니다 사실은 심부름으로 셔틀하느라 찍었다고는 당당하게 말할 수가 없습니다ㅠㅠ

정보 2016.07.14

GS 편의점 혜자 도시락 통장어 덮밥 도시락 후기

혜자 도시락... 풍부함으로 인해 이제는 하나의 명사가 되어버린 혜자. 갓혜자 도시락 입니다. 이번에 새로운 더시락이 나왔다 해서 이야기를 들어보니, 이번에도 역시나 혜자를 버리지 않았다 하여!!! 직접 먹어보았습니다. 가격은 4,900원입니다 어제 퇴근하는 길에 지마켓 편의점을 들렸더니 운이 좋게도 하나가 있더라구요. 도시락은 민물 장어 덮밥, 통장어 덮밥 두 종류가 있는데... 민물장어 덮밥은 만원이라는 가격에 구하기도 힘들고 예약 주문?? 을 통해서 먹는게 편하다 합니다. 이제 막 출시된 제품이라 공급이 많은것 같습니다. 장어의 크기를 보아 통장어 한마리 내지는 작은서 두마리가 들어간것 같습니다. 당어 한마리가 통으로 들어갔다 해도 4,900원 이라는 가격에 도시락이 나온다는건 레알 혜자... 양념..

2016년 호주의 공휴일 기준

2016년도 주 및 테리토리 공휴일국가 공휴일 외에 주 및 테리토리에서 기념하는 개별 공휴일도 있습니다.호주 수도 특별자치구 공휴일3월 14일 월요일: 캔버라의 날 6월 13월요일: 여왕 탄신일 9월 26일 월요일: 가족 공동체의 날 10월 3일 월요일: 노동절2016년도 뉴 사우스 웨일즈 공휴일6월 13일 월요일: 여왕 탄신일 10월 3일 월요일: 노동절2016년도 노던 테리토리 공휴일6월 13 월요일: 여왕 탄신일 8월 1일 월요일: 피크닉 데이노던 테리토리는 지역마다 법정 공휴일로 지정한 다양한 '쇼 데이'가 있습니다.6월 24일 금요일: 보롤룰라 쇼 데이 7월 1일 금요일: 앨리스 스프링스 쇼 데이 7월 8일 금요일: 테넌트 크릭 쇼 데이 7월 15일 금요일: 캐서린 쇼 데이 7월 22일 금요일:..

정보 2016.07.11

동대문 DDP 과르네리 탭 하우스 。 피카 & 파스타 그리고 수제맥주

동대문 ddp 지하에 위치한 과르네리 탭하우스 피자 파스타 전문점입니다. 나름 분위기도 괜찮고 가격도 그렇게 막 부담된다는 가격대는 아니라서 ddp에서 박람회나 전시회 같은걸 구경 하고 나서 데이트 코스로 방문하셔도 무난할 것 같습니다 굳아 매장 안으로 들어가지 않아도 입구에서 다양한 메뉴들이 가격표를 확인하실 수 있구요 주문한 메뉴는 크림 파스타 빠네 와 콰트로 치즈 피자입니다 역시 피자눈 치즈가 치즈치즈 하게 올라간게 짱이죠 피자를 먹을 때는 같이 나오는 물엿?꿀? 같은 것을 같이 올려서 먹으면은 좀 더 달달하고 맛있게 그리고 느끼함이 조금은 줄어든 맛을 느끼실 수가 있습니다 그래도 일단 기본적으로 과르네리탭하우스에서 판매하는 맥주는 대부분이 수제맥주입니다. 물론 수제맥주 말고도 슈퍼에서 구매 할 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