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02 7

안양 범계역 이자카야 텐카이치 , 메뉴소개

요즘들어 범계역에 이자카야가 급급 생기고 있다사실 이자카야가 생기는건 좋은 현상(?) 이긴하지만, 너무 이렇게 막 생기다 보니 뭔가 이자카야 붐이 식었을때 확 줄어들을까 하는 걱정도... 그중 한 곳인 범계역 이자카야 텐카이치 이다 사실 여기는 새로생겼다기보다생긴지 좀 된 걸로 알고 있다. 유가네 닭갈비 쪽에 위치하고 있다.위치는 4층이었나.. 내부 매장은 아래와 같음... 범계역 이자카야 텐카이치의 메뉴표 이자카야 답게 좀 가격이 나가는 편??여느 이자카야와 비슷비슷한 가격대를 가지고 있지만... 음, 양에 비하면 저렴하다는 기분이 들더라 연어 사시미 대략 나오는 연어는 15피스 정도, 사진과는 다르게 크기가 좀 있어서 나쁘지 않는 선택 히로시마풍 오코노미야키오코노미야키와 소스의 조화가 엄청난 그 요리..

드디어 안양에 모스버거가 생기다 / 돈까스버거

드디어, 안양에, 그것도 범계에 모스버거가 생겼습니다.사실 모스버거가 생기기 한달점쯤에, 1월초중 쯤 범계역 2번 출구 바로앞에 맘스터치가 생겨서 감자튀김 먹으러 자주갔었는데, 이제는 한동안 모스버거로 가야겠습니다. 그래봐야... 모스버거 - 메론소다맘스터치 - 감자튀김햄버거 - 버거킹 위치는 범계역에 새로생긴 건물 1층 뒷편 새롭게 들어선 올리브영 범계점, 2층에 커피빈이 위치한 그곳입니다 는 사실 모스버거가 생겼다는 걸 핑계로 돈까스 버거 먹방 후기입니다. 새로 생긴 신축건물답게역시 말끔하다 사실, 이 메론소다야말로 모스버거의 존재이유맛은 소다뽕? 뽕소다?? 아이스크림중에 소다맛 아이스크림, 하늘색 나는거..그거랑 맛은 비슷하면서 대신 메론맛이 난다는 어마무시한게 있음 이번에 새로나온 돈까스버거소스는..

건대 미니포차, 아담하고 작은 술집 / 불난술집

건대입구에 위치한 불난 술집커먼 그라운드에서 좀 놀고, 그리고 밥 먹고, 어디론가 가서 술을 마실라고 들어갔던 곳 입니다 의외로 아담하고 스몰주점 불난술집이라고 해서 보니까 어딘가..... 불에 잘 타게 생겼다 죄다 목조인테리어, 그래 이거야 파이아. 가격표는 입구에서 볼 수 있으니까 패스사실 가격을 보고싶어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가볍게 첨부한 불난 술집 메뉴표 내부 인테리어는 아담하고, 소박하고 조용하게 생겼다데이트 하기에 좋은 곳 처럼 생겼다 술집에서 데이트 한지 너무 오래되어서,솔로로 지낸 생활이 길어져서 술집데이트가 어떤 느낌인지 까먹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기본 안주인 우동국물 살작 짯던거 같다는 느낌도 있고, 가스오부시가 많이 들어간 느낌도 있고애매애매 하지만, 일단 술이 들어가면 그런게 어딨..

백종원 술집이라는 백스비어 안주가격

요즘 프랜차이즈 하면 역시 백종원을 빼 놓을 수는 없겠죠. 식당, 국수, 고기집, 다방, 중화요리 등등등... 다양한 업계에서 활동중이며 거의 TV에서의 활발한 활동과 홍보로 인해 많은 사람들의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마리텔에서 직접 요리를 하는 실력을 보여줌으로서 요리실력 역시 수준급이라는 것을 보여주었으며, 최근에는 3대천황 이라는 프로그램을 통해 늦은 밤마다 침샘을 자극하는데 한 몫 하고 계신 분입니다. 하지만, 정확히는 요리사 백종원이라는 이름보다는 요리경영전문가 라는 이름답게 수많은 프랜차이즈를 시도하고 있는 모습 역시 보여주고 있는데요,그렇게 수많은 프랜차이즈 중 하나인 백스비어, 빽스비어의 저렴한 가격이 화제가 되어서 사진을 첨부해봅니다. 술집이라는 특성상, 하나 이상의 안주를 시키게 되는데요..

설현, 설맞이 G마켓 한복 사진 4장 공개

최근 CF 대세로 떠오르고 있는 AOA의 설현이 있습니다. 특히나 화보에 특화된 외모에 몸매를 가지고 있어서인지, 뭇 많은 남성들로부터 입간판이라던가, 시트지를 가져가고 싶게 만드는 엄청난 매력녀 인데요. 이번에 G마켓 설맞이를 통해서 새롭게 한복을 입고 화보 촬영을 하여 또 다시 인기를 끌 것 같습니다. 설현의 이기적인 몸매나 외모 같은 것을 보면, 동양적인 느낌이 그다지 들지 않기는 했지만,이렇게 한복을 입혀놓은 화보사진을 보니 역시 한복이 잘 어울리는 것이 역시 유전자는 바뀌지 않는구나 라는걸 문득 생각해보니 설현의 한복 사진은 이번이 처음이 아닙니다.지난번에 한 번 덕통사고... 를 당할 뻔 한 적이 있었죠. 2016-2018 한국방문의 해 기념식을 맞아 개최된 기념식에서 홍보대사로 위촉된 설현이..

사진첩 2016.02.03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