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6/01 10

현지인이 운영하는 고려대 커리, 카레집 인디아팰리스

정말 오랜만에 안암동, 고려대 근처에 놀러왔습니다.거의 10년만에 간 동네인지라 이렇게 멀었었나... 싶은 생각도 들더군요 예전엔 여기를 어떻게 주말마다 왔다갔다 했는지ㅋㅋㅋㅋ 안암역에서 3번출구로 나와서 약 50미터 정도 떨어진 곳에 위치한 인디아팰리스입니다 일단 현지인이 운영하는 곳이기에 한국인들의 입맛에 최적화 되었다기에는 조금 힘들지도 모르겠습니다만그래도 현지의 맛을 어느정도 기대할 수 있다는 그런게 조금 있지 않을까 싶습니다 2인세트, 3인세트, 그리고 4인세트가 각각 준비되어 있고,+1인 세트를 선택하실 때마다 선택 가능한 난의 개수와 커리의 수가 늘어납니다. 만약 4인이상이 오신다면 1인 인커리보다는 4인 세트를 주문하시면음료 = 라씨도 나오고 탄투리 치킨도 먹고 오예~ 입니다 정말 오랜만에..

안양, 인덕원 제주돈사돈

제주 돈사돈...여긴 워낙에 고기 매니아들 사이에서는 이름이 너무나도 알려진 곳이라 뭐라 더 설명할 것이 없긴하다. 특히나 연탄불에 장시간 천천히 구워지는 고기는 육즙과 고기의 육질이.... 어우야 ㅠㅠㅠㅠㅠ 생각만해도 입에 침이 고이는 그런곳,소주가 한병 두병 들어가고 정신차리면 옆에 몇병이 나뒹굴고 있는 듯한... 물론 돈사돈에서 그렇게까지 먹어본 적은 없다 여튼, 제주 돈사돈은 일단 체인형태로 운영되기 때문에가격은 지점마다 1~2천원 정도는 차이가 날 거라 생각되지만. 전체적인 서비스나 고기의 질 같은 부분은 크게 다를게 없다.... 라고 생각됩니다. 기본 메뉴인 파무침 연탄불에 굽습니다 돼지고기 덩어리가 송두리째 팍팍 들어가는 김치찌개여기에 밥 이랑 같이 먹어도 맛있습니다 솔직히, 가격은 좀 있는..

방배역 먹자골목, 연어 무한리필 연어세상

방배역에 위치한 연어회 무한리필 지점, 연어세상 요즘따라 많은 연어 리필집이 생겨나고 있는데요 방배역에 위치한 연어세상입니다. 일단 먹자골목에 위치하고 있는 만큼 쉽게 찾아가실 수 있으실 듯 골목으로 들어가서 직진 끘 무한리필 뿐 아니라 다른 메뉴들도 많지만, 일단 오는 이뉴는 생연어사시미 무한리필이니까무한리필 쪽만 찍어봤습니다. 1인 기준 14,900원 이라는 나름 저렴한 가격3명 정도 모이면 두당 2만원에 소주 한병식 마실수 있으니 이 얼마나 이득인가 기본 안주로 나오는 것들은 동일하다, 오징어 튀김, + 야채샐러드 + 콘 + 전 + 떡꼬치 당연히 초장과 간장은 빠질수 없다개인적으로 연어는 살짝 느끼한 감이 있어서 그런지 초장+고추냉이가 최고의 조합인듯 조금만 기다리면 연어가 나옵니다...........

홍대&합정역 수제버거 감싸롱버거

예전부터 이름은 몇번인가 들어서 알고 있는 홍대 수제버거집감싸롱 감싸롱 버거 이다 지도를 보면 홍대의 끝자락... 상상마당에서 좀 더 걸어가야하고어떻게 보면 홍대보다는 합정에 더 가깝다 가는 길은 복잡하지 않으니 지도를 보고 쉽게 찾아가시길 바람 2층에는 롤링라이스라고 한번 가본적이 있는 맛있는 집이 있다저기도 은근 괘찮으니 한번 가보세요 1층에는 감싸롱 버거가 입점해 있습니다.오늘 갈 곳이죠 들어가보겠습니다 가격표는 아래와 같습니다다양한 종류의, 11가지의 수제 햄버거가 있습니다 가격은 좀 있다... 라고 생각되네요 하나는 레몬에이도, 하나는 제로콜라일반 콜라가 너무 달아서 주로 제로콜라를 마십니다 개인적인 느낌일 수도 있지만, 일반 콜라보다 단만이 덜해서 좋아합니다 그리고 나온 햄버거는 치킨버거와 애..

여의도 시카고 피자, 메이드 인 시카고

예전에는 시카고 피자가 뭔가 귀해서 우노였나.. 거기 아니면 가서 먹기가 힘들었는데요즘에는 시카고 피자가 많이 생겼슴돠 은근히 마포, 용산, 여의도, 강남 쪽에 시카고 피자가 많이 있던데왜 그런지는 나도 몰랑아 몰랑몰랑이몰랑이는 귀엽 시카고 피자인 만큼 시카고라는 이름을 쓰고 있는 메이드인 시카고 시카고에서 만들었나 봉가? 그래서 메이드 인 시카고 인더 피자 방금 지도를 추가하다 알게 된 것이지만, 덕수궁 점이 있다고 하니, 다음에는 거기로 가봐야겠다가서 핫도그라도 먹고와야지 핫도그가 의외로 엄청나게 레알레알 맛있었다 원판 피자를 먹는 가장 올바른 방법이거 진짜인데 친구들은 안 믿음 사진으로 보면 지저분해보이겠지만, 사실 핫도그의 비주얼은 굉장하다엄청나다어마무시하다 치킨텐더 파인애플 샐러드상큼하니 좋다 ..

인덕원 한우 정육식당 , 한우모듬을 즐긴 솔하누

어쩌다가 좋은 기회로 닿아서 즐기게 된 한우집여긴... 좋다 고기가 확실히 한우라서 그런지 좋다게다가 정육식당이라서 현장에서 바로 고기를 구매해서 구워먹는 것이 가능하다 의외로 단순하게 저녁 식사하러 오시는 분들도 많으셨고.. 위치는 인덕원역에 위치했습니다. 정육식당답게 다양한 부위가 준비되어 있습니다.먹고싶은 부위만 주문해서 먹거나, 아니면 아래처럼 미리 준비된 모듬세트, 부위세트를 골라다가 먹는 것이 가능 근데 사진이 너무 붉다 고기를 주문하거나 가져오면 바로 옆에 가격표가 붙고 등급과 중량이 표시됩니다.정량제... 크으... 역시 세상은 정량제가 진리 ㅠㅠ 1인분 바구니 포함 150g 그런거 없어서 속편해요 고기가 나왔으니 뭘해야하겠습니까? 먹어야죠 불에 굽습니다 참숯인가? 사실 미디움 레어를 좋아..

카테고리 없음 2016.01.06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