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유머

결혼 할 필요를 못 느끼겠습니다.pann 일침

스뭇 2018. 4. 21. 12:08
반응형

메갈대장군 2018.04.20 12:58

아뇨
결혼할 필요를 못느끼시면
님처럼 이런 글 안남깁니다.
다들
자신을 숨기고 있겠지만
저 깊은 속마음은 이미 두려움이 다가오는겁니다.
그래서 그걸 합리화 하고 두려움을 잊기 위해
어떠한 이유를 찾아 자신의 안정을 찾기 위해
분석을 하는거죠.
지금 님이 하고 있는 딱 그 모양 말입니다.
독신 아시죠?
독신들은 "나는 독신입니다" 라고 말하고 
다니지 않습니다.
독신은 애초부터 독신이었고 앞으로도
독신이기 때문에
"저는 여자인데요? "저는 남자인데요?"
라는 말과 일맥 상통합니다.
님은 여자인데 밖에 나가서
"나는 여자입니다!!!!!!!!!!" 라고 하고 다니나요?
애초부터 태어날때부터 독신이었기때문에
"내가 혹시 남자 아닐까?" 라고 의심해본적 있습니까?
마찬가집니다.
독신은 그 자체가 독신 그 생활자체가 우리가 숨쉬고 사는
공기와 같은것이기때문에 본인이 독신이라고 하지 않습니다.
지금 보면
"저는 비혼입니다!!" 라고 말하는 여자들 보면 ㅎㅎㅎㅎ 
정말 웃음밖에 안나옵니다.
제 눈에는 절규에 가까운 울부짖음으로 보입니다.
표현 해보자면
"난 결혼 안할꺼야!!!!!!!!!!!!!!"
"난 절대 안해!!!!!!!!!!!!!!"
"봐봐 나 진짜 안할꺼라니깐??"
"나 좀 봐봐 나 결혼안한다 말하잖아!!!"
"너 후회 안해???? 나 결혼 진짜 안한다!!!"
.
.
뭐 이런느낌? ㅋㅋㅋㅋㅋ
님아
결혼은요
님 선택이에요
님이 하고 싶으면 하는거고 안하고 싶으면 안하는겁니다.
님이 오줌이 마려우면 화장실가서 싸면되는거고
그러다 똥이 나오면 똥을 싸면 되는겁니다.
결혼도 님 선택이에요
이걸 굳이 여기서 "난 결혼 안할꺼임 난 비혼!!!"
이렇게 외치는 이유가 뭡니까?
그냥 안하면 되는겁니다.

동네에서 똥개가 왜 그렇게 짖는지 압니까?
지가 무서우니깐 짖는거에요.
님 돌아다니면서 주변에다가
"나 결혼안할꺼임 왜냐면 주저리 주저리..." 이런거 하지마세요
정말 추해 보입니다.
그리고 님 나이 30살 입니다. 남자들도 30살이면 결혼생각없어요
더 놀고 싶지
님나에때에 그 누구도 구체적으로 결혼생각하는사람 없어요
그리고
보통 35살정도 되면 대부분 결혼을 합니다
여자들은 35살되면 사실 엄청나게 초조해집니다 임신을 한적이 없기때문에
정해진 난자들이 달마다 그대로 소진이 되서 폐경이 정말 빨리오거든요
옛날 엄마들이 나이 50먹고도 임신하는건 해마다 임신을 해서 생리가
임신한다고 멈췄고 젖먹인다고 멈췄기 때문에 출산이 가능했던겁니다
근데 요즘은 30대에도 폐경 오거든요 
연예뉴스 보면 미나 룰라의 김지현 등 의사진단으로 모두 임신 고위험도
수준입니다
결혼을 안하면 남자도 추해지지만 여자는 더 추해집니다
여자는 무리를 이루는 동물 아닙니까
기존 친구들은 결혼을 해서 가정을 이루어 그렇게 떠납니다
"우린 결혼하지말자!" 하면서 지냈던 친구도 어느날 갑자기 "나 결혼해" 하고
떠나죠
님도 아실겁니다. 기혼은 기혼끼리 미혼은 미혼끼리..
그래서 보통 "난 비혼" 이라 외치던 30대 중후반여자들이 페북 인스타에서
결혼한 친구들 염탐하면서 울다 잠이 들죠
부자가 될려면 부자말 듣고
공부잘할려면 공부잘하는 사람에게 조언들으세요
여기 판에서 결혼실패하고 남성들불만에 시댁욕하는
그런 ㅂ ㅅ들한테서 뭘 배울게 있다고 결혼에 대한 조언을 듣습니까? 
결혼을 잘하고 싶으시면 행복하게 잘사는 친구한테 가서 조언들으세요

 

인생실패자들끼리 모여서 턱주가리 긁으면서 자위마시고요

 

 

 

 

개드립 - 네이트 판 역대급 팩폭.jpg ( http://www.dogdrip.net/160896843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