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첩

보도자료] 폴햄 위키미키 와 함께하는 2017년 겨울 롱 패딩

스뭇 2017. 11. 22. 20:19
반응형

‘상큼한 여덟 소녀들이 인천공항에 떴다!’ 위키미키 공항패션 화제

‘8인 8색’ 톡톡 튀는 매력 ‘위키미키’의 신나는 대만 팬미팅 출국길 ‘롱 패딩으로 이렇게 멋쁨 뽐낼 일?’ 김도연의 분위기 있는 패딩 스타일링 눈길


오전부터 공항을 해피 바이러스로 물들인 걸그룹 위키미키의 스타일링이 눈길을 끈다.

첫 해외 팬미팅 일정을 소화하기 위해 10일 오전 인천국제공항을 통해 대만으로 출국한 위키미키 멤버들은 추운 날씨를 대비한 포근한 스타일링과 상큼한 미소로 등장, 공항 내 취재진과 방문객들의 눈길을 사로잡았다.

이 날 김도연을 포함한 위키미키 전 멤버는 각자의 개성을 살린 스타일링을 뽐냈으며, 무릎을 덮는 길이의 블랙, 네이비 컬러 롱 패딩으로 마무리하여 겨울철 캐주얼 패션의 정석을 선보였다. 위키미키 전 멤버가 착용한 패딩은 캐주얼 브랜드 ‘폴햄(POLHAM)’의 제품으로, 이번 시즌 트렌드인 롱 기장과 프리미엄 덕다운 충전재로로 보온성이 우수하고 다양한 스타일링에 매치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위키미키의 공항패션을 접한 네티즌들은 “김도연 비율이 다 했네”, “멤버 별로 롱 패딩을 저렇게 잘 소화하다니”, ”팬미팅 잘 다녀와~”등 긍정적인 반응을 보였다.

한편, 위키미키는 오는 11일 데뷔 3개월 만에 첫 해외 팬미팅인 ‘위키미키 밋 앤 그릿 인 타이페이(Weki Meki 1st Meet & Greet in Taipei)’을 개최하여 대만 현지 팬들과 즐거운 만남을 가질 예정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