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유머

현직 택배기사 월 순수입.텍스트

스뭇 2017. 9. 23. 02:42
반응형

 

자 현직 택배기사 소환 됐습니다. 월 평균 400 이라고요? 맞을지도 모르고 틀릴지도 모릅니다. 우선적으로 저는 대충 이것저것 뺴서 300은 버니깐요.. 자 썰 풉니다아..

우선 주말 없습니다. 토요일 일요일 일합니다. 토요일은 상차 작업이 없기 때문에 물건 배달건만 배달하면되니 좀 편합니다. 일요일은 물건들 업체 가서 받고 올려주고 나머지 배달할꺼 배달하거나 월요일에 넘깁니다.

자 월요일 시작! 아침 7시에 나와서 일 시작합니다. 이것저것 물건 내리는 작업이 끝나면 2-3시간 좀 많은데는 막 4-5시간 걸립니다. 그럼 11시에서 1시 사이에 출발~~ 합니다. 배달 막 하고 한 6시 되기 전에 업체 들어가서 물건 받고 그걸 택배 5톤차량 혹은 9톤차량으로 실어 보내고 남은거 배달합니다. 월요일은 배달건이 좀 적으니 이거 다 끝나면 대충 7-8시 좀 늦으면 9시 입니다.

화요일부터 금요일까지.. 아침 7시 시작하면 11시 혹은 1시사이에 하차 끝납니다 열~~~~심히 배달하고 4-5시쯤 업체가서 물건받고 올리고 한 6시 까지 하고 또 배달 열~~~~~~ 심히 하고 하면 대충 시간이 9시에서 11시 사이가 됩니다.

그리고 마지막에 송장같은 확인하고 어쩌고 하면 12시 넘을때도 있습니다.

한달 4000개 배달하고 4000개 업체물건 보내야 400 이상 받습니다. 저거 쉬울꺼 같죠? 사람이 피폐해지죠.. 뭐 저는 이제 만성되서 그런데..

돈만 보니 혹하시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월화수목금토일 휴식 없이 일하는게 택배기사에요.. 방심하지 맙시다 .ㅜ.ㅜ

그래도 열심히 하는 이유중 하나가 배달하다 보면 쏠쏠히 먹을꺼 주시는 이쁜~!~~ 아줌마들! 아저씨들 때문에 삽니다.~!! 그분들 정말 눈물나게 고맙습니다 ㅠ.ㅠ

[출처] 현직 택배기사 순 수입ㄷㄷㄷ
(취업대학교#공기업,인턴,NCS,승무원,알바이력서,자기소개서,토익) |작성자 cheese578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