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영국 페스티벌에서 만난 차들 - 재규어XE JAGUAR , 뱅퀴시, 570S, 650S SPIDER

스뭇 2015. 10. 3. 15:30
반응형

신촌에 일하러 갔다가 신촌 영국 페스티벌을 가볍게 구경하고 왔는데요,


007 스펙터에 나오는것으로 생각되는 차량들과 동시에, 영국 브랜드 차량인 재규어를 가까이서 보게 되었습니다.

물론... 시승이나 탑승은 생각도 못했습니다 ㅋㅋㅋㅋ











맥라렌 McLaren 570S












맥라렌 McLaren 650S SPIDER












재규어 XE JAGUAR XE










재규어 XE의 경우 직접 보니 붉은색이니 뭔가 눈에 심하게 띄지 않을까? 했는데 심하게 띕니다 ㅋㅋㅋㅋ

그래도 뭔가 거부감이 들 정도의 컬러는 아니었던거 같다는 느낌입니다 

블랙컬러나 블루컬러의 차량도 보고싶네요

반응형